Microsoft Teams는 조직 내에서 공동 작업을 위한 중앙 허브를 제공하며 채팅 기반 작업 영역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중요한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사용자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동시에 문서, 정보 및 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여 팀을 동기화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Teams는 또한 모바일 앱으로도 제공되므로 사무실과 이동 중에도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Teams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채팅, 모임 및 통화를 통해 의사 소통 조직 내부 또는 외부의 모든 사람과 함께 진행하는 오디오, 비디오 및 웹 회의와 채팅이 여기에서 진행됩니다.
- 통합된 Microsoft 365 앱으로 공동 작업합니다. Teams를 통해 사용자는 Microsoft Word에서 Microsoft Power BI에 이르기까지 널리 사용되는 Microsoft 365 앱으로 파일을 공동 작성하고 파일을 공유할 수 있으므로 팀워크가 쉬워집니다.
- 작업 공간을 사용자 지정하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기 Teams를 사용하면 Microsoft의 타사 파트너 서비스와 타사 파트너 서비스를 통합하여 조직의 고유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여러 장치에서 연결 Teams와 Teams 장치는 함께 지능적인 회의 및 통화 경험을 위해 더 잘 작동합니다. 필요에 맞는 장치를 찾고 최상의 아이디어를 가져옵니다.
출처 – https://docs.microsoft.com/ko-kr/learn/modules/intro-to-m365-core-services/3-teams
No response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