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과 Microsoft 365 앱의 엔터프라이즈 배포를 계획하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요소는

(1) 환경 및 네트워크 평가와

(2) 기존 하드웨어와 응용 프로그램이 새 소프트웨어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하드웨어 및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 평가

최근 10년 동안 작성된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 10에서 실행되며, 이전 버전의 Office를 기반으로 하는 거의 모든 추가 기능과 VBA(Visual Basic for Applications) 매크로는 최신 버전의 Office에서 계속 작동합니다. 그러나 조직의 규모와 나이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호환성을 확인하는 것이 여전히 최신 데스크톱을 배포하는 데 있어 필수적인 첫 단계입니다.

Microsoft는 다음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과 하드웨어가 호환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도구를 제공합니다.

  • Windows Upgrade Readiness. 데스크톱 장치 및 응용 프로그램 준비를 평가하는 데 권장되는 도구입니다. 응용 프로그램 및 드라이버 호환성 정보를 제공하여 업그레이드를 차단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자세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Microsoft에 알려진 수정 사항에 대한 링크로 지원됩니다.
  • Office 추가 기능 및 VBA에 대한 준비 도구 키트 이 도구는 Office에서 사용하는 Microsoft VBA 매크로 및 추가 기능에 대한 호환성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도구 키트를 사용하여 Office 2003부터 Office 버전의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 Access, Project, Visio 및 Publisher 파일에서 VBA 매크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Office에서 사용되는 특정 유형의 추가 기능을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 데스크톱 앱 Assure Windows 10용 FastTrack 센터 혜택은 Windows 10 및 Microsoft 365 앱 응용 프로그램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도록 디자인된 새로운 서비스인 Desktop App Assure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적합한 구독이 있는 고객의 경우 Microsoft 엔지니어는 사용자와 함께 작업하여 유효한 응용 프로그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프로세스의 일부로, 조직 전체의 파일럿 사용자 그룹과 클라이언트 장치에 Windows 10 및 Microsoft 365 앱을 먼저 배포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재무 부서의 장치를 포함시키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에는 특수한 LOB(기간 업무) 응용 프로그램과 매크로가 포함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파일럿 그룹은 Windows 10 및 Microsoft 365 앱의 초기 배포와 향후 업데이트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평가 및 최적화

네트워크 대역폭은 Windows 10 및 Microsoft 365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배포하고 관리하는 경우에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365 앱용 설치 파일은 코어 파일을 위한 1.6GB 이상의 공간과 배포되는 각 언어에 대한 250MB 이상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Microsoft에는 빠른 업데이트 배달 및 이진 델타 압축을 사용하여 업데이트 다운로드 크기를 줄일 뿐만 아니라 대역폭을 자동으로 제한하는 기본 제공 방법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현재 업데이트와 이전 업데이트 사이에 변경 내용만 다운로드하여 네트워크에 대한 영향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피어 투 피어 옵션을 선택하면 Windows 10 및 Microsoft 365 앱과 관련된 트래픽을 네트워크의 중심에서 멀어지게 하고 클래식 제한 접근 방식의 필요성을 줄입니다. 배포 지점이나 인터넷에서 다운로드하지 않고 로컬 네트워크의 피어에서 필요한 업데이트 파일을 컴퓨터가 찾도록 합니다. Microsoft 365에는 다음과 같은 피어 투 피어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BranchCache를 사용하면 네트워크를 포화시키지 않고 분산 환경에서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ranchCache는 본사 또는 호스팅된 클라우드 콘텐츠 서버에서 콘텐츠를 가져와서 지점 위치에 콘텐츠를 캐시하여 지점의 클라이언트 컴퓨터가 콘텐츠에 로컬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피어 캐시는 클라이언트가 로컬 캐시에서 직접 다른 클라이언트와 원본 파일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구성 관리자의 솔루션입니다. 피어 캐시를 사용하여 원격 위치의 클라이언트에 대한 원본 파일 배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BranchCache 및 피어 캐시는 보조 기능이며 동일한 환경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달 최적화를 통해 클라이언트는 기존 인터넷 기반 Windows 업데이트 서버뿐만 아니라 대체 원본(예: 네트워크의 다른 피어)에 있는 원본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indows Update, WSUS(Windows Server Update Services), 비즈니스용 Windows 업데이트 또는 구성 관리자와 함께 배달 최적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Upgrade Readiness로 Windows 업그레이드 관리

Office 추가 기능 및 VBA에 대한 준비 도구 키트

데스크톱 앱 Assure

Categories:

Tags:

No responses ye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