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술지원 요청시 접수 URL 및 Companycode
다음의 COMPANY CODE를 CP00000261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접수 후 진행 상태 확인은 위 URL에 COMPANY CODE(CP00000261)와 접수시에 발행된 TICKET NUMBER를 기재하여 주시고 “처리상태 확인하기”를 눌러서 확인하면 됩니다.
아래는 B. 접수 화면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2. 요청부서는 “회사명/부서명” 으로 기재 요망
5. 카테고리는 “1~5번 에서 선택해 주세요”
- 팀즈 앱 오류
- 로그인 관련
- OS 관련
- HW/네트워크 관련
- 위 분류 외 기타
6. NOTE에 내용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고로 이미지 붙여넣기가 가능하니
오류코드와 스크린샷을 붙여 주시면 빠른 응대가 가능하겠습니다.
내용 입력 후 등록번호(TICKET NUMBER)로 https://www.704desk.com/m-on.co.kr 에서 처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o responses y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