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술지원 요청시 접수 URL 및 Companycode

https://www.704desk.com/m-on.co.kr

다음의 COMPANY CODE를 CP00000261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age-4.png 입니다.

참고로, 접수 후 진행 상태 확인은 위 URL에 COMPANY CODE(CP00000261)와 접수시에 발행된 TICKET NUMBER를 기재하여 주시고 “처리상태 확인하기”를 눌러서 확인하면 됩니다.

아래는 B. 접수 화면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2. 요청부서는 “회사명/부서명” 으로 기재 요망

5. 카테고리는 “1~5번 에서 선택해 주세요”

  1. 팀즈 앱 오류
  2. 로그인 관련
  3. OS 관련
  4. HW/네트워크 관련
  5. 위 분류 외 기타

6. NOTE에 내용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고로 이미지 붙여넣기가 가능하니

오류코드와 스크린샷을 붙여 주시면 빠른 응대가 가능하겠습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age-3.png 입니다.

내용 입력 후 등록번호(TICKET NUMBER)로 https://www.704desk.com/m-on.co.kr 에서 처리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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